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상반기 마무리 노찬스 대회 , 1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JCAR 프로젝트 • 4 years ago 전부 화이팅입니다. 갑니다. 주사위 신이시여~~~ a #wdice(1,6)
@banguri rolled 3.
b #wdice(1,6)
c #wdice(1,6)
d #wdice(1,6)
e #wdice(1,6)
@banguri rolled 6.
@banguri rolled 5.
@banguri rolled 3.
@banguri rolled 2.
(3,2,3,5,6)
3,3 홀딩 하고 주사위 3번 굴립니다.
b #wdice(1,6)
d #wdice(1,6)
e #wdice(1,6)
@banguri rolled 2.
@banguri rolled 4.
@banguri rolled 2.
(3,2,3,4,2)
이런...
상단 2에 갑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