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에 댓글 달아주시면 얼마 안되는 스파로 보팅 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파워다운중인 윤브로 @yoonbro 입니다.

오늘도 본 글에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파로 보팅 드립니다..^^

크진 않지만 그래도....ㅎㅎ댓글 하나에 무조건적인 보팅이!!ㅋㅋ

감사합니다..^^

Sort:  

파워다운 중이시라니… 아쉽네요~~^^;

스달의 김치화가 너무 심해서 업비트에만 존재하니..리스크가 크다 생각들어서요 ㅠㅜ
요즘 분위기가 다시 살아 나는것 같아서 목돈만 좀 빼고 지켜보려 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부족한 스파지만....댓글 감사합니다..^^

이곳엔 계속 계실 거지요?

네 파워만 줄이고 스달의 활용이 좀 더 강해지면 다시 파워업할 생각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