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수영복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아레나 사각 수영복이 똥꼬쪽이 헐어서 새 수영복 하나 샀습니다. 물론 예전 5부 수영복 두벌 더 있긴 한데 고인물이 되면 점점 짧아지고 화려해지죠 ㅎ


정가 이렇게 적혀있는거 구란거 아시죠?
할인가가 정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


샤워 할때 입어보고 오눌 새벽에도 입어봤는데 엉덩이에 살이 쪘는지 아님 너무 타이트 한걸 샀는지 말이 숏사각이지 이건 거의 뭐 빤쮸네요 ㅋ


제 사진은 아니지만 비슷합니다!

히어로 카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랠리가 브랜드 이미지는 구려도 저세상(?) 패턴이 많아 과감하게 자신을 뽐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거 같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완전 화려하네요. 수영장에서 피플러님만 보일듯 합니다. ㅎㅎㅎ

 last year 

새벽반에는 없는데 주말엔 많아요 화려하신 분들 ㅋㅋ

 last year 

흠?

아침부터 눈 베렸다
ㅜㅜㅜㅜㅜㅜㅜ

ㅋㅋ

 last year 

왜요 제가 입은 것도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영복이 너무 정신산만하고 혼란스러워요 ㅠ
ㅋㅋㅋㅋㅋ

Hello @peopler! You are fabulous!


command: !thumbsup is powered by witness @justyy and his contributions are: https://steemyy.com
More commands are comi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너무 멋진데요. 저는 소화하지 못할 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last year 

그럼 소화제를 드시고…

필리핀빤쓰 인가유 ㄷㄷㄷ

 last year 

ㅋㅋㅋㅋㅋ 빤스 같아요
너무 격렬하면 티 팬티 됨

아주 짧고 타이트한거 고르셨네요. 피플러님 몸짱이신가봐여 ㅋㅋㅋ

 last year 

그냥 몸이에요 ㅋㅋㅋ 몸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90.40
ETH 2913.6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