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 게임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오늘은 돈 안쓰나 했더니 아드님 저녁에 마트에
가잡니다.

집에 장난감이… 또 추가 되었네요


두더지를 때려야하는데..
마구 때려서 장난감이 아작 나겠습니다.




응? 개구리 사탕 장난감 저번주에 사지 않았나?


피즈라는 사이다 맥주 마셔봤는데 템트 보다 맛있지는 않은데 덜 달아서 나름 좋네요
요즘 사이다 맥주 종류가 다양해져서 제가 참 좋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미니 두더지 게임이군요^^
이 게임도 얼마 안하고, 안 할 듯 싶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last year 

잊혀질만하면 또 하고 없으면 찾고 그런답니다.

장난감은 사도사도 끝이나지 않습니다. ㅋ

사이다 맥주라는게 있군요. 그래도 맥주맛이 나야 맥주죠 ㅎㅎ

 last year 

제가 이런류를 좋아합니다 탄산 보다 멋있고 살짝 취기 오르는 ㅋㅋ 일본 호로요이 제품 이후 이런게 유행이죠

저희도 두더지게임 두개나 있었지요..처음에만 몇번 하다가 잘 안하더라구요.ㅜㅠ

사이다 맥주도 있군요. 저희 신랑은 요즘 @사이다 막걸리에 빠져서..ㅎㅎ

 last year 

사이다 막걸리 제품은 맛없던데요 ㅋㅋ
여기서 사이다는 칠성 사이다는 아니라서 맛있답니다

장수막걸리+칠성사이다 조합입니다. ^^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이들 재미있게 노는 것만 봐도 배부르지요

 last year 

좋아하면 사준 보람이 있긴한데.. 집이 정리가 안되요 포기 ㅠ

다 그렇지요.

저도 아이가 뭐 고르면 자꾸 마음이 약해져요 ㅎㅎ
커피 한잔 안먹자 생각으로 ㅋㅋ

 last year 

그래서 제가 밖에서 커피를 안사마시는…

저도 아이가 뭐 고르면 자꾸 마음이 약해져요 ㅎㅎ
커피 한잔 안먹자 생각으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88.74
ETH 2974.3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