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보드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웹페이지 기반 SNS를 발견했습니다.
크롬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우측이 댓글창이 뜨고 그걸로 소통하는거죠


스팀잇은 제가 최초로 정복했군요


어떤 사이트의 페이지를 가도 거기서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수익모델은 아마도 광고겠네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웹페이지 기반 SNS라는 것이 무슨 의미인가요?

 last year 

흠 이 미러보드라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만 깔면 어떤 웹페이지든 우측에 댓글창이 열려서 유저들끼리 소통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네 그렇군요 미러보드를 깔아야 하겠군요

재미난거 많네요. 학교나 이벤트성 행사에서 사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오호 신기하네요 이거 ㅋㅋㅋ

image.png

미러보드에서 내가 팔로우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구요? 약간은 섬뜩한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