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일기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in Daddys 아빠의 일기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진이 아빠 피플러입니다.
그동안 엄마의 카페에서 신세 졌던 저는 엄마의 카페가 개편 되면서 갈 곳을 잃어(?)... 하핫

아빠의 일기 커뮤니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엄마들 만큼 다정하지 못해 무뚝뚝하고 표현이 서툴지만
스팀잇에 아빠의 시선으로 자녀에 대한 일기를 써 내려가면 소중한 유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엄마의 카페에 중복되지 않게 자녀에 대한 아빠들의 이야기는 이 곳을 활용 부탁드립니다.

아빠의 일기 커뮤니티
https://steemit.com/trending/hive-132263

커뮤니티 활성화 응원해주시고 대한민국 모든 아빠들 홧팅!

640480_아빠.jp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우와 진짜 멋지십니다!! 아빠의 일기 좋네요~~ 저도 응원합니다!

 3 years ago 

뿌리가 엄마의 카페인만큼 엄마네도 자주 놀러갈겁니다 ㅎ

뿌리 ㅋㅋㅋㅋ
피플러님 너무 잼있으세요

와 피플러님 키 크시네요
우진이도 키 많이 크겠어요 부럽습니다.
180 가즈아!!

 3 years ago 

전 178인데 요즘은 다 커서 명함도 못내밀죠 ㅎㅎ
소고기 좀 먹어야 클텐데 안먹네요 ㅎㅎ

아빠들 화이팅~ 가입 완료 했습니다~

 3 years ago 

ㅎㅎ 가입 하셔도 뭐 없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 아빠가 되었으면... 그럼 결혼부터... 그럼..연애부터... 후 바쁘네에 할게많네에

 3 years ago 

저도 결혼 조금 늦게 한 편인데 결혼 일찍 하려고 노력을 해도 안되다가 갑자기 초고속으로 하게 되었죠. 인연이라는게 정말 있더군요. 어딘가에 그분도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으실거에요 :)

우진이의 소식을 못들을까봐 아쉬웠는데
직접 커뮤니티를 만드시다니 좋으네요~!
응원하겠습니다^^

 3 years ago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영세 커뮤니티라 좀 버거워요 ㅋㅋ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가입했습니다. 아빠들 육아 화이팅입니다.

 3 years ago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빠의 일기 커뮤니티가 미력하지만 스팀잇 정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122.20
ETH 2988.3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