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pool 감사했습니다.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edited)

한동안 소통을 위해 fm-pool 일명 엄빠풀에 몸을 담았었는데요 좋은 나눔이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 스팀잇에 소통에 대한 이런저런 의견들이 오가는데요 스팀잇은 커뮤니티 소통도 중요하고 안정적인 투자 수익에 대한 장치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저는 스파가 적어서 지금은 너무 한쪽 그룹으로 기울어진 소통을 하고 있네요 다시 다양한 글을 보고 보팅도 적절히 분배하고 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

바쁘신 워킹맘이신데 소통을 위해 노력하시는 @happyworkingmom 님 감사드리며 @tworld @kimyg18 @bans 님 자동보팅 있으시면 해제 바랍니다.


다양한 스팀잇 바다로 나가자!!!
아니 여긴 산인가?;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참여를 잘 안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결국은 하지 말자는 의견이었는데 그냥 지금처럼 하던 분들끼리 잘 소통하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늘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last year 

별로 크게 달라질건 없을 거 같은데요 그냥 '의무'라는 마음의 짐 정도? ㅋㅋㅋ

보잘것없는 제 피드에 늘 찾아와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저는 파워는 줄였지만 피플러님을 향한 자동보팅은 꾸준히 고고 ㅋㅋㅋㅋㅋ

 last year 

보잘것 없다뇨 앞으로 매일 방문 합니다.
배아픈 여행 포스팅은 다운보팅 긴장하세요 ㅋㅋㅋ

산이든 바다든 귀엽게 입고 가면 환영이지요 ㅋㅋㅋ

 last year 

ㅋㅋㅋ 바다가 더 좋다는

제가 최근에 읽고 있는 웹 3.0 넥스트 이코노미 책 내용을 보면..
스팀잇 자체가 웹 3.0이더군요^^

각자 스팀잇을 하는 이유가 다들 다르겠지만...
스팀잇 안에서 여러가지 경험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last year 

스팀잇은 3.0 맞지요 보상이란 안정장치가 없으면 그나마 있는 소통도 하루 아침에 사라질 것이라는 ㅋ

소통와 피플러님 넓은 곳으로 가즈아!!! ㅎㅎ

 last year 

노를 저어 앞으로 앞으로

저에게는
자동풀보팅 부탁드립니다 엌ㅋㅋㅋㅋㅋㅋ 🤣

...... 미안...우진아..ㅎㅎ
부끄럽지 않은 어른이 되도록, 이 삼촌이 더 노력해볼게ㅎㅎ

 last year 

ㅋㅋㅋ
사실 자동 보팅 어떻게 하는 지 모름요 ㅋㅋ

엄빠풀이 피플러님에게는 오히려 활동반경을 더 좁게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last year (edited)

좀 그랬던거 같네요 의무적인 부분을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