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링크 리스팅 보상 이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link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스팀링크의 이젠입니다.

스팀 기반의 NFT 마켓플레이스, 스팀스쿼드의 기능 개선을 기념할 겸,

스팀링크 홀더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스팀링크 리스팅 보상 이벤트 개요>

  • 참여기간 : 2023. 7월까지
  • 참여방법 : 스팀스쿼드에 스팀링크를 10개 이상 리스팅(판매등록)
  • 참여보상 :
    ① 참여 후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홀더에게 7스팀 전송
    ② 가장 많은 스팀링크를 리스팅한 홀더에는 추가로 7스팀 전송
    ③ 추가 이벤트로 주사위(10~99)를 던져 가장 근접한 가격의 스팀링크 구입

스팀링크 바이백이 끝나고 텅 빈 공간을 채워주세요.
리스팅을 하더라도 판매되기 전까지 스팀펑크팀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스팅 가격은 얼마로 올리시든 상관없습니다.
다만 10~99 사이로 설정해서 주사위를 던져
가장 가까운 가격이 나온 스팀링크를 매입할 예정입니다.
리스팅 보상 지급 포스팅을 남기면서 주사위를 댓글로 던지겟습니다.

홀더를 위한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재밌게 즐겨주십쇼~!


스팀링크 리스팅 방법은 스팀스쿼드 사이트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하면 MY NFTS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에 들어가서 보유하신 스팀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SELL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STEEMLINK #EVENT #STEEMSQUAD

Sort:  

팔고 싶지 않지만 이벤트라니, 고르고 골라서 참여 하겠습니다. ^^

임대 추가 보팅완료*7

재밌게 즐겨주십쇼^^

 10 months ago 

저는 판매에 목적이 없습니다. 주사위 도박이 열렸다 해서 참가합니다. 당첨 가즈아ㅏㅏㅏㅏㅏ

팔고 싶진 않은데, 이벤트는 참여하고 싶고ㅋㅋ

10장 올렸다가 다 팔리면 우짜쥬 ㅎㅎㅎ

딜레마 @_@ ㅋㅋㅋㅋ

31개 올림 ㅋㅋㅋㅋ
이젠형을 약탈한다!

드루와~ 드루와~ ㅋㅋ

참여했습니다! ㅎㅎ

늘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 완료!!! ㅎㅎㅎ
당첨 가즈아아아앗!! 'ㅡ' ㅋㅋㅋ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