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LAB Event] 스팀링크 후원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link11 months ago

안녕하세요. 스팀링크의 이젠입니다.

최근 런칭한 H4LAB에서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CM(커뮤니티 매니저)이신 @lyh5926 님께 스팀링크를 지원하고 싶다고
의사를 전달했는데 혼쾌히 받아주셔서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상하신 모든 분들께 스팀링크 NFT COMMON 등급을 하나씩 보냈습니다.
그리고 1회 우승자이신 오태식님께는 RARE 등급으로 하나 더 보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o5otaesik @rammstein-dj @newiz @blockseater @youngdeuk
@anpigon @eunjjjjjjjj @nell5630 @epitt925 @happyberrysboy

스팀링크는 앞으로도 스팀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프로젝트와 커뮤니티를 응원하겠습니다. 😉

@h4lab
Go to Sketchbook!!
그림 그리러 가기!!

#h4lab #steemlink #event

Sort:  

감사합니다! 스링이 아버님!! 'ㅡ')b ㅋㅋㅋ
귀여운 뽀글이 잘 받았습니당!! ㅎㅎㅎ

다음 컨테스트에는
제 K-PUNK로도 지원해드려봐겠어요!! 😃ㅎㅎ

그러니 이젠님도 다음에는 꼭 참여하셔서
K-PUNK 가져가주세요(?)!! 'ㅡ' 크크킄ㅋㅋㅋㅋ

지원 관련해서는 아태파파님께 말씀드리면 되는거겠죵?? ㅎㅎ

오! 너무 좋지요~! 아태형이 커뮤니티 매니저셔서 말씀 나누시면 될겁니다. @lyh5926

오 맞다맞다! 뉴위즈형이 K-PUNK 프로젝트였었지! ㅋㅋ 언제든 환영이요~ㅎㅎ

K-PUNK 필요할 때, 언제든 콜콜입니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