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30 | film | Hacksaw Ridge

in CybeRN2 years ago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Andrew Garfield를 만났다. 스파이더맨이 3명인지도 몰랐고, Andrew Garfield가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에 3편을 찍지 못한 배우라는 사실을 안 지도 한 달이 안 되었다. 내가 만약 나의 마지막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면 아마 이 사실을 몰랐을 것이다. 살기에 바빠서. 현실에 쫓겨서.

아무튼, 스파이더맨으로 Andrew Garfield를 만났고, Andrew Garfield의 어릴 적 괴롭힘을 받던 시절 만화 스파이더맨과 함께 시간을 보냈고, 자신의 어린 시절 친구이고 우상이었던 스파이더맨을 영화 배역에서 맡았을 때 펑펑 울었다고 했다. 영화를 보고 나서야 Andrew Garfield의 어릴 적 이야기를 들어서인지 그 마음을 다 알 수는 없지만 코가 찡했다. 맘고생도 많이 했을 것 같고.

배우 따라 골라보는 영화로 오늘은 Andrew Garfield가 주연으로 출연한 'Hacksaw Ridge' 를 선택했다. 소감은 이제까지 봤던 전쟁 영화 중 가장(리얼하게) 와닿았다. 영화를 보는 동안 뒤통수 머리털이 쭈삣 서는 것을 여러 번 느꼈다. 긴 머리칼 무게에 머리 끈이 흘러내리는 건가하고 여러 번 만져볼 정도였다. 부들부들 몸이 떨렸다. 살 떨리는 전쟁 영화였다.

영화 'Pearl Harbor'의 떠오르는 영화다. 'Pearl Harbor'는 내가 들었던 바로 간호대학생들이 감명 깊게 본 영화로 지목하는 영화다. 'Hacksaw Ridge' 는 전쟁에 참여한 의무병에 관한 이야기다.

Sort:  

@mamraj2020-#justshoplife - Copy.jpg
I want to introduce you to [Voting payback],
Because some of these people didn't start earning anything,
And I want to make sure you have the opportunity to get them.
You can start earning them here: @profitfirst
Follow up & Voting with comments... for payback award.
https://steemit.com/cybern/@profitfirst/2j79ex-btc-price-live-data
https://steemit.com/@profitfirst

마음이 너무 아픈 장면이죠.

혹시 이번에 나온 스파이더맨 보셨나요?

보시면 가필드 나옵니다. ^^

  • 봤어요! 봤어요! 요번 스파이더맨은 극장에서 다리 뻗는 의자에 앉아서 봤어요. 스파이더맨 덕에 백만 년 만에 영화관에 가봤네요.

  • 위 장면을 보면서 마음 아프다는 생각까지는 못 했고 기가 막히게 거미줄이 떨어지는 철 조각 사이를 피하면서 내려가네...... 였어요. 그런데 다시 보니 마음 아픈 장면이네요.

  • 욱하는 날에 스파이더맨 순서대로 한 번 보려구요. 그럴려면 디즈니를 가입해야 할 듯해요.

  • 앤드류 가필드. 앤드류 저는 스파이더맨으로 만났어요. 앤드류 좋아요~~ 갑자기 캐나다 앤드류가 떠올라서, 영화배우 앤드류 가필드 좋아요! ^^ 캐나다 앤드류도 좋아요. ㅋㅋㅋ

아직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은 소니 저작권이라서 아직 있나 보네요.

즐 시청입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필락이형만 빼곤 3편이상이죠 ㅎ 아마 소니가 어스파를 만드려는 루머가 있어서 기대 중 입니다

앤드류가 필락이에요? 검색하니 필락이형 검색하니 앤드류 가필드가 나오네요. 빨락이형.... 근디 왜 빨락이형이래요? 했는데... I feel like~~~ ㅋㅋ 하나 배웠습니다. 아필락~ 아삘락~~ ㅋㅋㅋ 덕분에 웃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