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8 | 저축 습관 만들기

in CybeRN2 years ago

어쩌다 '어머님'이 되었다. 내가 '어머님'이면 나를 '어머님'이라 부르는 이는 나에게 '아드님'이 된다. 이른바 '지역 사회 아드님'

나는 나의 '지역 사회 아드님'에게 "저축해라. 저축도 습관이다."는 말을 하곤 했었다. 그러다 '청년 희망 적금' 상품이 보여 추천해주었다. 처음에는 "제가 알아서 할게요." 하면서 튕기더니, 며칠 전에는 "말씀해주신 적금 신청했어요."라며 내게 말했다. 그러면서 "은행에서 적금 신청자가 너무 많아 3일 후 정도에 연락준다 하더라구요." 말했다. 이 말을 듣고 "거 봐~ 사람들 많이 신청하잖아아~~"하면서 또 "저축도 습관이여. 그냥 혀, 일단 모아!"라고 했다. 이렇게 말하면서 속으로는 '아유, 희망적금 신청자가 많아 다행이다' 싶었다.

2022-02-18 6.58.57.png

2022-02-18 7.00.00.png

Sort:  

나이가 어리면 하고 싶지만... 나이가 안되더라구요 ㅠ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yberrn,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그쵸 일단모아야 뭐라도 해볼 수 있는 듯해요^^

티끌모아 태산

경쟁율이 꽤 치열한 것 같은데... 부디 아드님도 당첨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