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빅고미 식당 오픈 예정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month (edited)

안녕하세요. 매번 말로만 떠들던 빅고미 식당이 드디어 오픈 예정입니다!



요즘에는 요리를 하지 않지만 본가에서 살 때는 종종 쉬는 날에 시간을 맞춰서 오랜 친구 녀석들을 집으로 불러다가 이른 점심부터 저녁 늦게까지 밥을 먹여서 보내는 취미가 있습니다.(점심만 먹이고 보내는 코스인데 왜 먹다보니 저녁이지...?) 해적형들한테도 요리한 걸 보여드리다 보니 말로만 하지 말고 직접 한끼 대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년에 시간을 한번 잡아보려했는데 다들 사정이 생겨서 아쉽게도 하지 못했습니다.



언제 하나 언제하나 하다가 이번에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이번에 제대로 마음 먹고서 한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장소 : 사당역 근처 파티룸
인원 : 6-7명 가량
시간 : 5월 14일 19시
음식 : 도가니 스지 전골

장소는 저희끼리만 있는 넓은 파티룸에서 편하게 드시게 될 거라 불편하지 않으실 거구 음식은 도가니스지 전골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다들 퇴근하시고 나서 마음편히 오시도록 7시로 잡았습니다. 살짝 빨리 오시거나 늦게 오셔도 상관 없습니다.

장소부터 음식까지 제가 다 준비할 터이니 소주 맥주만 한 두병씩 지참 부탁드려요...
미리 연락 드렸던 해적방 형들은 해적방이나 갠톡으로 참석여부 알려주시면 되구
@newiz@illluck 누나도 참석 가능하신지 알려주세용! (애초에 두분 자리는 빼놨는데 꼭 오면 좋겠당~)



image.png
요런 느낌쓰...?

Sort:  

난 오키

오호!! 당연히 가야하는거 아닌가??
우리 빅곰이 식당인데!!ㅋㅋㅋ
혹시나 야근이 있을 수 있으니 반차까지 써봐야겠다ㅎㅎ

기대된당ㅋㅋㅋㅋ

 last month 

디폴트인 나님은 6시 전에 도착하시겠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88.80
ETH 3006.1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