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VU] 업뷰 보팅의 새로운 모델steemCreated with Sketch.

in UPVU10 month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UPVU Earn 통해서 글을 쓰지 않아도 ETH, BNB, BTC 를 채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PVU Earn 은 아니지만 sNFT 를 통해서는 글을 쓰지 않아도 STEEM 을 채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글을 쓰기 힘든 사용자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불필요한 글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이 되기도 합니다.

이제 UPVU 는 하루에 한번 보팅 받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한번씩 글을 쓰지 않아도 되고 내가 글을 쓰고 내가 원하는 만큼 보팅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글에 보팅을 할 수도 있고 보팅 권한을 팔 수도 있게 될 것입니다.

이미 오래전에 기획했던 것이었는데 다른 개발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미뤄왔던 것을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매일 글 쓰는 것에서 자유로워지는 새로운 서비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Sort:  

오오오옹???!!! +_+
이건 또 무슨 신박한 기능일까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

잘 뽑아 보겠습니다 ㅎㅎ

I'm so sorry, but you must delegate sp or transfer steem 200 to @upvu to receive a vote.

Please read the article below for more details.
https://upvu.org/getting-started-with-upvu

Thanks for your question!!! :)

Good~ Good~!!

감사합니다!! ^^

👍👍👍 역시 굿입니다. ㅎㅎ
화이팅~~!! 기대 만빵

기대하신 만큼 좋은 기능으로 찾아 뵐게요 ㅎㅎ

항상변화하는 업뷰,,에이블과의 전쟁아닌 전쟁인데 어떨지 기대되네요 흐흐

저희는 에이블이 뭘하든 관심이 없습니다. ^^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더 이익이 되도록 말이 아닌 행동과 개발을 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뿐입니다.

새로운 서비스 기대 만땅 입니다.

스팀이 빛을 보는 그날 까지~~~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ㅎ

보팅의 진화네요!

계속 발전해야죠 ㅎㅎ
말만하는 따라쟁이가 있어서요 ㅎ

넵. 그 분이 열심히 개발하개 있는 저를 증인에서 내려오게 했는데 관련해서 디스코드에 메시지 보냈는데 검토 부탁드립니다.

오 신박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