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밤에 잠 못 이루게 하는 생각들

in zzan3 years ago

인생의 기회는 지나가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숭고하고 비현실적이며 너무 완벽해서 두려움, 의심, 게으름이 우리를 몰아내고 의미 있는 무언가를 남깁니다. 나는 우리가 매일 밤 우리의 갑옷이 부서지는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날 아침에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우리를 몰아붙이고, 우리를 두껍고 가늘게 지탱하고, 우리에게 시간과 애정과 이해심을 주고, 우리가 가장 어두운 곳에 있을 때에도 손을 잡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사랑입니다. . 그러나 우리의 용기 부족, 기분이 상할 것 같은 두려움, 이 멋진 존재가 언젠가는 없어질 것이라는 생각과 모든 것이 우리를 위한 것이라는 생각은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내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 내가 누군가를 정말 그리워했다면 언젠가 누군가는 적어도 내가 그들에게 웃을 수 있는 추억을 주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가 다른 경우.

image.png

누군가 기억하지 못한다면 너무 슬플 것 같아요. 어느 시점에서 내가 그의 이야기에 중요했던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0
BTC 68362.52
ETH 3747.8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