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 이달의 작가-Poem] CERITA

in zzan2 years ago

이야기
"나는 가시를 찌르는 시가 지겹다.
살은 썩었지만 살기는 편하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왜 내 자신을 억제하는지 묻습니다.
과자 굽는 판에 피자가 있는데 왜 간을 먹고 싶어?"

"우리가 처음 노래를 부를 때를 기억하려고
이 모든 게 중독에 빨려들어가는 농담
여섯 개의 주사위를 쫓는 가슴의 조임
100만을 위해 나는 가을이라는 말을 무시한다"

"이 모든 것이 매력적이지만 나는 구속되지 않는다.
끝이 없을 줄 알았던 음악을 보며 웃어
천 가지 의미의 의미는 구름 뒤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비가 와도 우산을 쓰고 있는 것처럼"

"아직 찾고자 하는 것이 부족하다.
그래도 눈과 귀를 열어 좌우를 받아들여
부러워하는 노예를 만날 때가 있을지도 몰라
그들은 눈이 하나이고 나는 심장이 하나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21.61
ETH 3682.17
USDT 1.00
SBD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