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에 걸리는 사진, 기억속에서 맴도는 장소

in zzan3 years ago

처음으로 "우리의 산하"라는 말을 사용했다
감히 사용하기 힘든, 그 어떤 경외스러움을 느끼는 이유였을까?
입에도 올리지 못한 단어였다.
내가 사용하면 산하가 스러져 나갈것 같아서 였을까?
민족을 위하고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칠수 있는 위인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단어들이라고 생각하여서 였을까?
이토록 아름다운 나의 산하가 또 있을까?
벅차오르고 끓어오르는 환희를 느끼게 만드는 나의 산하~
IMG_8190.JPG

#후쿠시마#원전수#방출반대

#CheerUpMyanmar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우리 조상님들께 물려받아 우리가 살고 있지 않겠습니까! ^^ 우리의 산하 라는 단어는 듣기만 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단어 일듯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 바닷가 사진 풍경 멋지네요. 👍

이날 일기가 좋지 않아서 온통 뿌였더군요.

네. 그랬었군요. 사진상으로 봐도 온통 뿌옇고 대기질도 별로 안 좋은듯 보였네요. ^^ 좋은 저녁 되세요. 🤗

우리의 산하... 정말 멋지죠!! 잘 보존해서 후대에게...

우리가 막 쓰면 안되지요.
조상들 덕분에 잘 쓰고 있으니
우리도 잘 물려주어야 할 의무가 있지요.

소중함을 함께 지켜 나아가즈앙~! 💙

!shop

소중한 것을 알면 좀 정신을 차릴텐데 말입니다.

Hi~ himapa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8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