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ISSTEEM] 스팀잇 후원단체 "키스팀"를 시작합니다.

in zzan3 years ago

이게 뭐야??ㅎㅎㅎ
그냥 개인이 아무데나 정기후원하면 되는거야?? ㅎㅎㅎ
안그래도 나도 요즘 코인덕분에 버는 돈들로
할부지/할머니랑만 사는 아동들 정기후원할까 생각중인데ㅎㅎㅎ

Sort:  

역쉬 뉴발형!!
누가 악마라고 모함한 거야!!
완전 천사구만~^^

대박. 뉴발형 계정 해킹당함

아시나요형도 해킹 한 번 당하자~!!ㅋㅋ

이형 요즘 이미지 세탁 장난아니네 ㅋㅋㅋ

후원할 수 있게 격려 좀 해줘 이앙마!!ㅋㅋ

진짜 형이 뉴발의 본모습을 몰라서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인에게도 선한 마음이 남아 있는 건가?
마치 마인부우처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726.60
ETH 3041.6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