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 펀드, 참 좋은데, 스티미언에게 정말 좋은데...

in AVLE 일상3 months ago

오래 전에 유명한 광고 문구가 있었습니다.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 남자한테 정말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직접 말하기도 그렇고..." 그 당시 대박을 낸 광고였습니다. 이 광고 문구를 장난 삼아 농담반진담반 자주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알고 있는데, 믿지 않으니 답답하는 거죠. 그러니 직접 느껴봐라 그런 의미이죠. 그 광고제품을 직접 사서 먹어보고 확인해보라는 것입니다.

이 광고 카피가 대뇌의 깊은 곳에서 나와 에이블 펀드 상황과 오버랩 되네요. 에이블 펀드의 수익, 참 좋은데, 스티미언에게 정말 좋은데, 뭐라고 말을 할 수가 없네요. 에이블 펀드에 임대한 사람은 누구나 아는데, 정말 아쉽네요. 그렇다고 억지로 떠먹일 수도 없고...
스팀이 천장을 치는 날을 기대하며, 스팀이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그것이 전달 안 되네요.

May lucky be with you !
행운이 무엇을 하든지 어디에 가든지 늘 함께 하길 바랍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딴 말이지만 실제로 그 분 아주 추잡한 분이죠.
마케팅이 만든 이미지.

내막을 알고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