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20,000원) 하나 시킨게 잘못한 건 아니쟌아요 ;;;

in AVLE 일상last year

신기시장 사거리에서 인하대 방향으로 가다보면
산고을 이라는 동네마다 있을법한 작은 술집이 있습니다
친구넘이랑 둘이 가서 후라이드 하나를 시켰습니다



기본 안주로 작은 접시에 구내식당 같은대서 나오는
스파게티를 내어 줍니다


치즈계란말이와 떡볶이도 내어 주내요 엉ㅇ ㅇ?? 모지 ??


치킨은 나오지도 않았는데 김치치즈전도 구워서 줍니다 ;;;


치킨 하나 시킨게 잘못한 게 아닌데 왜 이리 자꾸 안주를 주시나요 ;;;
드디어 저희가 시킨 치킨이 나왔습니다
치킨 전문점처럼 비주얼이 좋지는 않지만 제법 기름기도 만져지고 ㅎㅎㅎ
그래도 투박하니 술안주로는 훌륭합니다 ^^


둘이서 일병씩만 마시고 1차 술자리를 마치려 했으나
자꾸 내어 주는 안주에 일병을 추가로 마시게 됐습니다 ㅠ.ㅠ
치킨이 마지막일줄 알았지만 마지막으로 소박하게 과일도 내어 줍니다
무슨 이런 어처구니 없는 가게가 있는지 ;;



후라이드 (20,000원) + 소주 3병 (13,500원) 해서 33,500원 계산 했습니다
정말 아낌없이 내어주는 가게가 분명합니다
물도 보리차를 끓여서 얼린 물을 주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이번주도 어느덧 마무리내요
4월의 마지막 주도 잘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기본이라고 하기엔 너무 푸짐한데요~
기본안주로 스파게티가 나오는 것도 신선하기도 하구요~

구내식당 사내식당에서 나오던 그 스파게티를
안주로 보니 반갑더라구요^^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인심이 후한 주인장님 최고네요.

그 좁은 주방에 이모님 두분이 계속 음식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손님들이야 참 감사한 일이죠 ^^

이번에도 착한식당 다녀오셨네요 ㅎㅎ
ssglanders님도, 식당 사장님도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당

점점 따듯해 지는 날씨처럼 좋은일이 모두에게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와, 실비집도 아니고, 진짜 요즘 보기드문 집이네요. 강제로 푸짐하게 드셨네요. ㅋㅋ

평일에는 골뱅이소면에서 골뱅이대신 북어채를 넣은 북어채소면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이라 바쁘셔서 한개정도 뺀게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

골뱅이 소면은 그냥 메뉴 아닌가요? 참, 정이 넘치는 곳이네요.

항상 이런 집은 멀리 있어요. ㅋㅋ

택시타고 가도 택시비는 충분히 나옵니다 ㅎㅎ

오!

훌륭한 곳이네요!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참 괜찬은 가게 입니다 ~~!!

你好鸭,ssglanders!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币圈的春天快来啦~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ㅋㅋㅋㅋ 제목보고 뭘까했는데 아주 안주를 계속 줘서 술을 먹거하는 정책이군요? ㅋㅋㅋ

그 정책에 많은 손님들이 과음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괘얀은곳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