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펑크(SteemPunks) NFT 오늘 밤 9시 민팅 오픈~

화면 캡처 2022-03-17 185652.jpg
[출처: 스팀펑크 민팅 사이트 / https://www.steempunks.xyz/mint]


오늘은 스팀펑크 NFT 민팅 오픈날(밤 9시)입니다.

2시간 뒤면 시작되겠군요?! @.@

NFT가 나온 지도 꽤 됐지만, NFT엔 관심이 없었는데요~
스팀펑크의 NFT는 한 번 사봐도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왜 그런 생각이 들었을까요?!

스팀잇을 하면서 upvu 보팅 서비스로 많은 혜택을 받았었고,
그분들이 만든 스팀펑크 NFT는 추후에 가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구입해 보고 싶네요^^

그리고 자세한 내용은 @donekim 님의 아래의 포스팅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SteemPunks] 스팀펑크 제네시스 민팅 관련 최종 공지

[SteemPunks] 스팀펑크 공식 웹사이트 공개 (Genesis Mint D-1)

[SteemPunks] 자주 묻는 질문들(FAQs) 및 희귀도 정보 안내

[SteemPunks] 스팀펑크 Genesis Mint 관련 세부정보 안내

[SteemPunks] 스팀 생태계에 최초의 NFT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2.03.17

.

Sort: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저도 많이 궁금해집니다. ^^

오늘 스팀펑크 완판 되었어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你好鸭,blackeyedm!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Hot chicken flavor ramen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손이 느려서......ㅠㅠ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라운드는 여유 있었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년만에 들어와 봤더니 광고성 도배글이 잔뜩이네요 예전엔 좋은댓글들 많았던거같은데 ...

4년만에 다시 오신거군요^^

 2 years ago 

어 400 스팀인줄 알았는데 ㅋㅋ
다들 채팅방 난리났네요 저는 불참 ㅋㅋ

지금 3라운드 1팩에 500스팀이에요~!!
진행율이 34%이네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