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일기#1:스팀잇(STEEMIT)

0.jpg

며칠 전에 지인을 통해 스팀잇(steemit)이라는 걸 알게되었다.

글을 쓰면 보상을 해주는데 네이버블로그 광고수익보다 좋다고 하기에 관심이 갔다.

(나는 하루에 몇원씩 쌓이나 보다)

그런데 너무 어렵다.

지인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는데 대체 무슨 소린지 모르겠다.

그래서 요며칠 유튜브도 시청하고 스팀잇관련 검색을 통해 정보를 찾아보고 있는데..

역시 모르겠다ㅎ

정말 모르겠다..

새로운 분야에 들어가게 되면 바보가 되나보다..

3호를 키우면서 새로운 일을 시작했을때 나는 바보가 됐었다.

어디가서 부족하다는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는데 맨날 혼났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는 더딘가 보다.

스팀잇 이제 시작이라 꾸준히 잘 할수 있을지 모르겠다.

네이버 블로그도 처음 시작할 때 지속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었는데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것 보면 아마도 잘 적응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정말 세상에는 많은 길이 있는데 나는 가보지 않은 길엔 눈길도 조차 주지 않았음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해보자 !!

실패해도 괜찮다!!

그것마저도 나에게 도움이 될테니!!

Sort:  

그래도 지인 있다니 럭키네요. 전 그냥 저 혼자 하다가 거래소에 스팀보내서 스팀파워하는것도 얼마전에 알았어용.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같은게 많아요. 함께 성장해 나가요~

앗 반가워요^^.. 정말요..아무도 없이 적응해 가시는 분들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성장해 나가요^^

팔로우 했어요~우리 으싸으싸해요^^

감사합니다.^^ 으싸으싸~~^^

 3 years ago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잘모르는데도 그냥 하게 되더라고요^^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3 years ago 

환영해요~^^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으니깐~ 즐거운 마음으로 도전!!!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3 years ago 

처음엔 정말 어렵습니다.

맞아요..처음은 어렵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486.09
ETH 3496.35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