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커뮤니티 뱃지] 구독 및 뱃지 팔로우 신청 부탁드립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korea badge.png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KR] 한국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한 뱃지를 만들었습니다라는 포스팅을 통해 스팀픽에서 생성한 KR뱃지를 소개드린 적이 있었는데, 오늘 KR뱃지가 정상적으로 승인되어 화이트리스트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뱃지의 기능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r2.png

사실 스팀픽 뱃지는 스팀픽을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크게 체감이 될만한 특별한 뭔가는 아닙니다. 스티밋이나 스팀코인판, 스팀짱, 트리플에이 등 트라이브 니트로스를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예 보이지도 않는 기능이기 때문입니다.

kr.png

그러나 스팀픽을 스티밋보다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께는 꽤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스팀픽의 내 프로필에서 뱃지를 클릭하면 해당 뱃지 계정이 팔로우하고 있는 유저들의 피드만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kr3.png

더불어 이 피드 기능의 경우에도 스티밋에서 KR커뮤니티 위주로 피드를 보시는 분들께는 큰 차이점이 없기는 합니다.

그냥 솔직하게 스팀픽에서 내 프로필에 뭔가 뱃지를 하나 달았다 정도의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장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중에 가입되어 있는 커뮤니티스가 많아지신다면 그 때는 이 뱃지가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뱃지를 다는 방법은 사용자의 구독이나 팔로우 여부에 관계없이, 뱃지 운영계정이 해당 사용자를 팔로우해야만 노출이 되는 방식인 관계로,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팔로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위의 뱃지 링크에 방문하시어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아직 구독의 기능은 어떻게 활용이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4 years ago 

오예~! 감사합니다 디온님!
스팀픽에서 이렇게 선도적으로 치고 나가는데 스팀잇은 왤케느린건지.. 동일하게 어서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 크로스포스팅도 그렇고요.. ^^;;

 4 years ago 

감사합니다 제이디님! 저스틴썬 눈치보느라 정신 없나봅니다 ㅎㅎㅎ ㅠㅠ 스팀픽팀이 진짜 작업량이나 작업 속도가 어마무시하긴 한 것 같습니다. 저는 거의 스팀픽만 쓰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오.. 구독 했습니다.
팔로우 부탁 드려요.
재밌는 것들이 점점 늘어나네요.ㅎㅎ

 4 years ago 

아마군님 감사합니다! 이따가 집에 도착하는대로 바로 팔로우 궈궈싱 하겠습니다^^

 4 years ago 

바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디온님~

 4 years ago 

구독 감사합니다 지젤님 :D

와 .. 이런 것도 있군요 !!! ㅎ

 4 years ago 

팔로우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야 알았네요!

팔로우신청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