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사람들의 삶은 불공평한가? 아내는 남편을 매일 구타하고, 이를 매일 목격하는 아들을 위해 묵비권을 행사했다.steemCreated with Sketch.

정직한 사람들의 삶은 불공평한가?
아내는 남편을 매일 구타하고, 이를 매일 목격하는 아들을 위해 묵비권을 행사했다.

아짓은 “우리는 거의 9년 전에 결혼했다. 아내는 사소한 일로 이유 없이 저와 싸우고 학대합니다. 그는 파이프나 우리 아이의 크리켓 방망이를 포함한 가정용품을 포함하여 그가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으로 나를 때립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으로 아파트를 짓기를 원합니다. 나는 교사이고 여성을 존중합니다. 나는 법을 내 손으로 잡은 적도 없고 복수를 추구한 적도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여덟 살짜리 아이가 있는데 나는 그 아이를 위해서만 참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고문이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되어 왔습니다. 아내는 내 옷 중 일부를 태우고 일부는 가위로 찢었습니다.” Yadav는 또한 Suman의 형이 그를 성추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 고소장에서 문제의 교장은 그의 아내가 팬, 막대기, 크리켓 방망이로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분노한 교장은 증거 수집을 위해 집에 CCTV를 설치했다. 소셜미디어에 급속히 퍼진 영상 중 하나에서는 이 여성이 아들을 쳐다봤다는 이유로 교장을 귀뚜라미 방망이로 때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보호를 위해 법원에 접근하고 사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법원은 그에게 보안을 제공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교장 - Ajit Singh Yadav는 7년 전 하리아나주 Sonepat에 거주하는 Suman과 사랑에 빠진 후 결혼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들의 삶이 평화롭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폭력이 시작됩니다.

빈번한 폭력으로 인해 Ajit Singh은 여러 부상을 입었고 치료를 위해 의학적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싱 씨는 교사라는 직업의 존엄성을 염두에 두고 폭력을 용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아내가 한계를 넘었기 때문에 나는 법정에 섰습니다.

“나는 수만에게 손을 댄 적도 없고 법을 손에 쥐어준 적도 없습니다. 나는 선생님이다. 교사가 여성에게 손을 들어 법을 손에 쥐는 것은 인도 문화와 그의 입장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범죄 및 초자연적 사건에 대해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남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 사례 중 하나가 바로 내일의 '인생은 왜 불공평한가?'입니다.

계속 웃다

계속해서 좋은 일을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9342.44
ETH 3686.91
USDT 1.00
SBD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