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생활을 마무리하며 #3 (feat. 고려대)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나의 모교? 라고 하기엔 아직 어색하고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인 고려대학교에 입학한 건 정말 꿈만 같은 일이다.

운이 좋게 좋은 학교에 입학할 수 있었고 5년동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조그맣지도 크지도 않은 이 학교가 나한테 이렇게 많은 것을 줄지 입학 전에는 누가 알았겠는가!

시간이 된다면 대학 입시에 관심이 있는 스팀잇 유저들께 입시 정보도 풀고 싶당 ㅎㅎㅎㅎ (혹시 계신가용??)

1.jpg

5년동안 다양한 동아리에 소속되어 나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고 심도 있는 전공 수업으로 내가 원하는 것을 배웠다! 특히 6개월 동안의 교환학생 경험은 나에게 정말 많은 것을 제공해주었다.

혹시 교환학생을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해드려요!
처음엔 낯선 영국으로의 교환 학생을 망설였지만 웬걸!? 경험하지 않았으면 큰일날 뻔했다.

코로나로 인해, 진로로 인해, 취업으로 인해... 각기 다른 이유로 지금은 흩어져 있지만 같이 동고동락했던 소중한 친구들과 외국인 친구들을 사겼다.

여행을 좋아하는 나에게 매주 여행다닐 수 있는 것 또한 큰 특권이었다.

대학생활은 중, 고등생활보다 빨리 지나간다던데 진짜였다...
벌써 나의 소중한 학부생활의 끝이 보이고 이제 진짜 사회로 나가는 일만 남았다나 '시원섭섭'하다 ㅠㅠ

"너의 젊음을 고대에 걸어라, 고대는 너에게 세계를 걸겠다"
다시봐도 너무 멋있는 슬로건으로 마칠게용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용

Sort:  

아무나 못가는 대학을 경험하셨군요ㅎㅎ 앞길도 지금처럼 늘 즐겁게 롤업 축하해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대학생활이 나중엔 정말 좋았다는 생각이 많이 들겁니다. 졸업 축하드립니다.

ㅠㅠㅠ그런가요?? 아직 사회에 나가기가 무섭네용 ㅠ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02.00
ETH 3683.40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