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에코 비클 BitClout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A9BF853D-4C28-4D01-9EA2-95C93A2ED48D.jpeg

비클에서 러브에코를 팔로우하세요. 스팀잇에서도 이미 활동하고 있는 같은 @loveecho 입니다.

전세계 최초 유튜버로써 인증 된 계정이며 게다가 한국인으로써 최초 인증입니다.

https://bitclout.com/u/loveecho

러브에코 크리에이터 코인값은 $3000달러까지 다녀왔다가 잠시 조정 중이네요. 계속해서 꾸준히 홍보도하고 밀어 볼 생각입니다.

최근엔 사기꾼들 천지입니다. 아무나 샀다간 순식간에 돈을 다 잃어요. 저도 수두룩하게 당했습니다. 대신 저는 자주 쓰이는 단어들을 선취매 중 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무턱대고 믿기보단 모두가 사용하는 언어를 믿어보려합니다. 이미 다 커버린 대형 셀럽들은 저의 기대 수익률을 주지 못 할 것 같아요.

monday tuesday wednesday thursday friday saturday sunday 모두 구매가 가능하며 monday가 가장 비싼 상태입니다.

nutella도 구매하였고 love도 샀습니다. lol도 인기가 날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Day 1부터 계속 푸~욱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비클에서 만나요.

ps. 비클에선 포스팅에 댓글이 노출되는 순서가 코인 가격 순서로 표시됩니다. 자신의 코인 값이 높으면 높을 수록 셀럽들 포스팅 댓글에 상단에 노출되어 인맥을 쉽게 쌓아갈 수 있습니다.

Sort:  

Love you friend

조금 샀다 싶으면 계정 주인이 팔고 튀더군요 ㅎㅎ
생각 보다 잔잔바리들이 많네요.
반대로 새로 시작하는 계정 큰 금액 사주고
기대감으로 열심히 노가다 시켜 놓고는
팔고 떠나는 조련수 유형도 많구요 ㅋㅋ

 3 years ago 

이제 막 빅뱅이 터진거라 그런 애들 수두룩하죠.. 거의 돈놓고 돈먹기에요 첨엔.. 뭐든 그렇죠.. ㅋㅋㅋㅋ

Hi @jaydih, just signed up!

image.png

 3 years ago 

Nice to see you there. Yeah i found ya and bought your coins!

I've seen, my friend...thank you very much!
Now I'm going to transfer some funds and begin to understand better how to move. It sounds interesting to me...

 3 years ago 

Yeah, i was also mind blown from the day 1 after reading the one pager. there's a lot of potential to it.

 3 years ago 

ㅎㅎ 이미 소액 담아두고 팔로우중이였습니다. ^^

 3 years ago 

ㅎㅎㅎㅎ 넵. 비클에 푹 빠지신 것 같던데요~

 3 years ago 

ㅎㅎ 네, 지금 제대로 파헤치고 있습니다. 시드가 이제는 다 떨어져 사놓은 CC들이 성장하는것을 기다리는 중 ㅋ 그런데 90%가 스티미언분들이네요 ㅋㅋㅋㅋㅋ

 3 years ago 

저도 시드가 떨어져 부득이 @jayplayco 님과 @donekim 님의 코인을 팔았습니다. 부디 용서해주세요..

 3 years ago 

관련해서 콘텐츠 만들겠습니다. ㅎㅎㅎㅎㅎ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살살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