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먹통+회복

카카오톡이 안되어서..

꽤 평화롭네요(?)

정말이지 어제 허리병이 다시 도져서 너무 슬펐는데

정형외과가서 처음으로 체외 충격파 시술도 받게되고

진통제 주사도 맞고

이것저것 하고 푹 잠자니 나아졌습니다

진통제 주사... 안아프다더니 약물이 들어가는게 느껴질정도로 아팠구 ㅋㅋ

체외충격파는 좀 파장으로 아픈느낌이었습니다.

아플까봐 엄살 좀 부렸는데 ㅋㅋ 간호사 쌤이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했던것..

그 외에도 했던게 있다면

사실 세션 받은게 더 큰 도움이 된 것 같지만요 .. ㅎㅎ

진짜 넘넘 좋아졌어요 :3

"내가 세상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마음이 전혀 들지가 않았어요.

다시 세상에 참여해봅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나아 지신다니 다행입니다
시간나실때 꾸준히 치료 받으셔서
쓱~~~~ 하고 나아지시기를 ~~!!!!!^^

감사합니다 ^^

건강하세요! 허리는 정말... ㅜ.ㅜ 안겪어본 사람은 모르죠..

맞아요.. 정말 소중한 몸의 중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93.85
ETH 3838.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