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디자인 기초 포스팅 정리

매주 한번씩 그 주의 흐름에 해당하는 에너지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휴디가 생소한 용어도 많고

초심자에게는 그리 친절하지 않은 학문이라 예전에 했던

기초에 대한 포스팅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기초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니 제가 기초들 중 놓친게 많네요 ㅎㅎ

아무튼 휴먼디자인은 체계이기 때문에, 한번 기초가 잡히면

하나를 알면 열을 알 수 있습니다.

자글자글하게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거든요.

예를들면 현재 트랜짓에 해당하는 46번 게이트는 컬렉티브 게이트인 동시에 제너레이터 흐름에 있는 에너지입니다.

제너레이터이기에 반응을 통해 이끌어질 수 있고, 추상 회로에 있기에 상당히 주관적이고, 경험적인 에너지이지요.

G센터에 있기 때문에 자신의 방향성과 연관이 있는 에너지입니다.

이 키워드에 대해 다 알고 계신다면, 이미 46번에 대한 이해가 어느정도 되실겁니다.

제가 트랜짓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건 그런 정보들을 바탕으로 풀어드리는 거에요.


휴먼디자인이란?

휴먼디자인의 타입

휴먼디자인의 주도권

트랜짓에 대해서

트랜짓을 공부하기전 반드시 알아야하는 "라인"

트랜짓 포스팅을 하는 이유



요정도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슴다 ㅎㅎ

오늘은 요기까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1
BTC 69480.96
ETH 3692.01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