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밤☆ 달리기는 못참지~steemCreated with Sketch.

서울에 올라와서 오랜만에 당현천을 3km정도 뛰었더니 너무 개운하고 상쾌해요ㅎㅎ 씻고 누우니 벌써 이시간이네요. 으차차 집에 오니 행복합니다~

뛸 때 Nike run club 좋은거 같아요! 이어폰 끼고 뛸때 1킬로마다 걸린시간하고 알려주니까 페이스 조절도 되고 좋은 어플 같아요. 다들 한 번 정도는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요청하신데로 하고 카톡방도 가입햇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당 ㅎㅎ~

마스크 끼고 운동하기 너무 힘들어요.. ㅠ

그래서 밤 12시 넘으면 사람 없어서 그 때 뛰어요ㅎㅎ 그때 몰래 코만 내놓고 숨쉬면서 운동한답니다~

나이키러닝좋죠 ㅎㅎ

언더아머에 블루투스들어간 신발있는데 써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