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STEEM 과 JST가 DeFi 협업 발표, WIN도 JST와 DeFi 협업, JST 후오비, 바이낸스 동시상장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3.jpg

지금 코인시장은 DeFi 메타로 후끈합니다.
벌써 DeFi토큰은 100배 상승종목도 있습니다.

마케팅 대가인 저스틴이 STEEM과 JST의 파트너쉽을 체결해서 DeFi를 추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WIN토큰도 마찬가지고요.

5.jpg

WIN도 시장에서 추가 급등세입니다.

1.jpg

STEEM의 DeFi도 대대적인 홍보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STEEM도 DeFi 메타가 되가고 있습니다.

2.jpg

4.jpg

JST는 오늘 후오비와 바이낸스에 동시에 상장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이번주 조정을 예상했던 코인유튜버들은 완전 빗나갔습니다.

저는 이번주 월요일부터 중국계 메이져 거래소에서 Defi메타로 갈 것을 감지했었습니다.
저스틴 계열 코인이 다 상승세라서 STEEM도 상승을 예측했습니다.

몇몇 스팀계정의 파워다운에 STEEM에 FUD가 있었을때도 저는 낙관적으로 예상했었습니다.

이제 STEEM은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Sort:  
 4 years ago 

@tipu curate 🐣🐣🐣

제발,,,, 이젠 가즈아~

 4 years ago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4 years ago 

너무 마음 고생했어요 엉엉

 4 years ago (edited)

저는 사실 재단 계정 파워다운할때도 1도 걱정 안했습니다. ㅎㅎㅎ

저스틴이 인수한지 6개월도 아직 안되었어요...
만만디입니다.

 4 years ago 

오늘 JST 상장 열기입니다.


1.jpg

2.jpg

 4 years ago 

스팀 가즈아~~~!!!!!~~~!!!!!

 4 years ago 

출발 합니다~^^

예상치 못한 전개네요.
디파이 디파이 하다보니 스팀에도 ^^

 4 years ago 

저스틴이 괜히 마케팅 귀재가 아니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