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올림픽 진출 실패 ㅎ

in Korea • 한국 • KR • KO12 days ago (edited)


어제 U23-아시안컵에서
인도네시아와의 경기에 패배를 하며
2024년 파리올림픽 출전이 무산되었다.

u23 아시안컵에서
1~3위는 올림픽 본선 직행이고
4위는 대륙간 플레이오프를 치뤄서 결정한다.

image.png


이번에 축구대표팀은
올림픽에 진출하지 못 하면서

10회연속 올림픽 출전 '실패'와
40년만에 올림픽에 못 나가는
대기록(?)을 남기게...되었다...



최근 국가대표팀 내 불화 대응이나
감독들 선임 과정에서
축협이 꽤나 욕을 먹고 있는데
이번 기회로 좀 더 욕먹었으면 좋겠다(?) ㅠㅠ

.
.
.

축구 외에도
배구/농구/하키/남자핸드볼 등
구기 종목들이 대거 올림픽 진출에 실패했다.

근데 우리나라 여자하키는
나름 강국이었던 거 같은데,
언제 이렇게까지 추락했지;;;

심지어 금메달 목표는 5개라고 한다;;

'목표'가 5개...;; 에공...

.
.
.

이번 올림픽 시청률 꽝이겠넹

방송사들 적자나는 소리가 팍팍 들리는구나 ㅎㅎ


이제,
시청률 제대로 망칠 방송사들에서
축협 제대로 때리겠넹 'ㅡ'ㅋ

팍팍!!ㅎ



 끝.
뿅!!💕

Sort:  
 12 days ago 

구기종목에서 강점이 전혀 없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12 days ago 

선수들 파리 여행 못가서 아쉽겠다 ㅋㅋ

ㅋㅋ

제가 새벽에 일어나서 봐서 그래요.

역시 공을 둥글구나... 합니다.

하이브 덕분에 욕을 덜 먹는 듯

그것뿐만 아니라 다국적 대기업의 올림픽 출전 스폰을 못 받게 되어 축협과 각종 국기 종목 협회들은 다 거지가 되게 생겼...

이제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

어짜피 중요경기는 새벽에해서 망인디 완전 더 망하는 방송사들이 될듯요 흐흐,,황선홍이 잠잘자라구 큰일했어유~^

 12 days ago 

나라가 엉망이니 축구마저 나락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