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즐거웠던 스팀잇 밋업 후기🍻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와 연차 낼정도로 4차… 뉴발은 젊다치고 다들 간이 좋네요
진짜 파치형빼고 전부 저보다 윗분들인데...
체력들이... ㅎㄷㄷ;;; ㅋㅋㅋㅋㅋ 놀랍습니다 스티미언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