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 - 24년4월24일 수

길고길었던 조립, 끝냈습니다.
나이먹고 하려니 눈이 침침하고 손끝도 이상하고 힘드네요.

이래 저래 자세 잡아보니 완벽하진 않아도 얼추 모양은 나올정도로 각 관절의 움직임이 좋습니다.

이제 도색만 남았습니다. 과연 도색이 마음먹은거 처럼 가능할런지 모르겠습니다.

다만들고 남은 런너들인데 남는 부품 하나없이 깔끔한 설계입니다. 금형 기술은 중국이 아직 한국, 일본의 80% 정도로 보여지는데 금방 따라 잡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완구류야 80%지 다른 분야 금형은 이미 따라 잡았죠.

다만들고 나니 또 만들고 싶어지네요. 도색 어느정도 하고 새로운 놈 하나 더 조립해야겠습니다.

스팀아 너의 목표는 2만5천원이야!!
202404240540

Sort:  
 14 days ago 

우와 멋있다.
저도 아들이 건담에 꽂혀서 줄줄이 중국산으로 대기 중입니다.
자쿠, 윙, 유니콘 파괴모드, 저스티스....

반다이같은 칼같은 조립감은 조금 부족하지만 조립하고 가지고 놀기에 중국산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도색 도전 좀 해보고 다른거 또 조립해 봐야겠습니다.

 14 days ago 

중국은 뻑뻑하다는데 사포 준비해야할 듯 합니다.

와아 엄청나네요. 장난감치고는 규모가 상당합니다.

조립완료하고나니 좀더 다듬어 장식용으로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앞으로 몇개월은 더 가지고 놀꺼리가 있어 보입니다~

와우 !! 관절이 살아 있내요 ^^
무기도 방패도 퀄리티가 제법 좋습니다 !!
파츠가 어마 어마 하내요 !!
노안을(?) 극복 하시고 ㅎㅎ 정말 잘 조립 하셨어요

이런자세 저런자세 잡아보는데 진짜 관절의 움직임이 좋더라고요. 일본애들 설계를 참 잘했구나 싶습니다. 그걸 그대로 카피해 대량생산하는 중국애들도 대단하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