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색 실패 - 24년4월25일 목

도색 테스트로 방패, 손가락 정도 진행해 봤고 방패는 전투에서 열화된 컨셉인데 영~ 아니네요.

손가락은 그럭저럭 봐줄만한데 건담 전체 도색에는 분명 한계가 있어 보입니다. 휴대용 무선 에어브러쉬를 구매해야 하나 싶은데 문제는 도색시 냄새때문에 망설이게 되네요.

몇년전 고이간직하던 고가의 에어브러쉬 쓸일 없겠다 싶어 그냥 버렸는데 지금와서 아쉬운건 뭘까요. ㅎㅎㅎ

도색 하지말고 전사지 작업하고 끝낼까 싶습니다.-_-

스팀아 가자가자가자 1천원부터 가자가자~
202404250540

Sort:  
 14 days ago 

끄악... 도색은 너무나 위험한 작업 ㅋ
폐로 흡입하지 않게 완전 방진 마스크 필수요

붓으로 수성 아크릴 도색한거라 괜찮긴 한데 결과물이 맘에 들지 않네요. 에어브러쉬 구매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땐 산업용 3M 마스크껴야죠.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에어브러쉬 작업하면 아내한테 혼날거 같은데 말입니다. ㅎㅎ

 13 days ago 

전 오늘 방대경 자쿠 작업합니다.
방해하는 아들과 조립하는 아빠 양자 대결입니다.

에고.. 걍 냅둬유.. ㅎ

씹고 뜯고 만지고 한참 가지고 놀아야 해서 냅둘수가 읍네유~ ㅎㅎ

도색 쉽지않는 작업이지요. 콤프레샤가 필요하겠네요 ㅎㅎ

에어브러쉬는 용량 작은 미니 콤프레샤로도 도색 가능해서 싸구려 검색중에 있습니다~

붓으로 칠을 하면 색이 잘 먹지를 않는 모양이내요
힘들게 조립한 거 더 멋져 보여야 할텐데
갈등이 조금 생기겠어요
에어브러쉬 작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

붓자국 남지말라고 섞어쓰는 화학물도 있긴한데 일단 테스트로 칠해봤는데 에어브러쉬만 못하네요. 결국 에어브러쉬로 가야 하나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