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공대 오빠를 닮았다면 분석적이고 이과적인 마인드가 높겠네요ㅎㅎ

요즘은 문과보단 이과니까...
어쩌면 더 좋은 걸수도 있지 않을까욤 'ㅡ';; ㅎㅎㅎ

이과가 취직이 잘된다 하니 좋긴하지만 엄마 욕심으로는 국어도 잘했으면 좋겠네요.. 욕심많은 제가 문제입니다. 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엄마 글솜씨를 보면 앞으로 더 잘할수도
있고 공대오빠를 닮아도 좋은 점이 많아서
앞으로 좀 더 지켜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따뜻한 댓글 감사드려요 ~ 아이를 키우는 과정은 내려놓는 과정의 연속인듯 하네요 ~ .

공대오빠 ㅋㅋㅋㅋㅋㅋㅋ 공대오빠의 매력도 쏙 빼닮았을 것 같은데요!ㅎ

네. 너무 많이 닮았네요 ㅎㅎㅎㅎ

휴먼디자인으로 보았을때
감정센터가 정의되지 않은 아이라면,
오히려 누군가의 감정을 자신의 것으로 여기다가 증폭시켜서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기에 그 덤덤함이 좋은 사인이라고도 생각합니다 ㅎㅎ

저처럼 감정?스러운 엄마보다 이성적 사고를 가질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하려구요~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한참을 웃었어요^^
공대 오빠를 닮았으면 공대 가는건 아닐까요?
저두 아이들이 공대 가면 좋겠어요^^

즤 딸마져.. 공대언니~~ 가 되는걸까요? ㅎㅎㅎㅎ
암튼 어제는 좀 많이 충격이었습니다. ^^

문과인 남편과 이과인 저는
사귈 당시 제가 해물탕 속 꿈틀이는 전복을 보고 우와 전복 싱싱한것 좀 봐 ~ 맛있겠다 라고 한걸 듣고, 구남친현신랑은 진짜 얼굴을 엄청 찌푸리며 놀라더라고요. 잔인하다고요. ㅎㅎ 그렇게 보일 수 있다는게 전 놀라웠고 ㅋㅋㅋㅋㅋ
이과마인드 문과마인드가 있긴 있나봐요...

ㅎㅎㅎㅎ 저는 두분의 대화가 이해가 갑니다. 이렇게나 사람은 다르군요. 저는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을 어제 아이를 통해 또 깨닫게 되었답니다. ~

12세 그녀는 공대옵빠가 전자파리채로 초파리 지지직 지지면 좋아하는 감정은 이해했을 것입니다...

ㅎㅎㅎ

ㅎㅎㅎㅎ 맞아요. 둘이 엄청 좋아합니다. 지지직~~~~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