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방학때 다이어트
.....쉽지 않죠 ㅎㅎ

포기상태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고. 낮잠까지 자니 살이 .. 더 찌네요 ㅎㅎㅎ

야경이 너무 멋지네요
서울살아도 한번 못가봤는데
아들 꼬셔서 한번가봐야겠어요~^^

막상 가면 별건 없는데 살랑부는 강바람이 참 좋습니다. 반짝 거리는 건물도 한번쯤은 가볼만 한듯 해요 ^^

저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우리 아들 대장이 가고 싶어가는 서글픈 현실 ㅠ

세빛섬 옆에 요트랑 유람선? 같은거 타는거 있어요 ~ 우진이가 좋아할듯 해요~ ^^

저도 요즘 다이어트중입니다..ㅎ.ㅎㅎ...

다이어트 진짜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0ㅠ

매일 다이어트는 생각만 하네요 ㅋㅋㅋ . 빼는건 엄두도 못내고 유지하자가 목표네요 ㅎㅎㅎ

저는 그래서 2주전부터 식단조절과 운동중입ㄴ디ㅏ.. ㅠㅠ

짜장면이 너무 먹고싶숨돵..

전 배고픈걸 못참아요.. ㅠ.ㅠ 식단조절이 제일 어렵더라구요 . 대단한걸 해내시내요 ~~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

지금 근데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하하하
신랑이 옆에서
건강한식단으로 좀 많이 먹는거 같데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학원 때문에 방학이여도 어딘가에 가기가 쉽지 않네요.
저 섬 너무 멋지네요^^ 다음에 서울가면 야경 구경 가야 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2.49
ETH 2928.1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