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쥐어짜도 주제가 없음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끄적임..
일기를 쓰셔보세요~ 주저리주저리
힘들었던일, 즐거웠던일~

아아.. 저도 공감공감!
전 그래서 평소에 사진을 찍어두면 뭔가 그거랑 관련한 에피소드가 생각나서 쓰기 쉬워지는 것 같아요! ㅎㅎ

그죠그죠? 전 사진도 귀찮아서 잘 안찍는 사람이라 포스팅 하기가 쉽질 않네요 ~

그래도 스팀잇에 좋은 글을 남기시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powerego)님께서 저자이신 @happydream7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런데 어디에 소개팅이 될까요? ㅎㅎㅎ

저도 그래요(・c_・。)코로나땜에 옛날처럼 휴일마다 나두리가지도 않아서 집에만 있다보니까 블로그 주제가 없네요。・(つд`。)・。 그래도 전 @happydream7 님의 블로그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요♡

재미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쓸만한 내용이 없어서 고민할때가 종종 있어요 ~ 저도 집콕족 입니다. ^^

매번 포스팅 보면서 글재주가
좋은분이라 생각했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특별한 일이 없을땐 쓸 내용이 없어서 쥐어짜고 있습니다. ㅎㅎㅎ성주맘님은 매번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가 풍부하시더라구요~ ^^ 화이팅입니다. ~!

ㅋㅋㅋㅋㅋ저두 그래요 행꿈님. 예전에 코로나 전에는 여행다녀오면 그걸로 한달은 우려먹었는데 코로나이후 일상이 단조로워졌어요;;;;;

매일 같은 일상이라 글감 찾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ㅎ

저는 스티밋 시작한 5년전부터 그랬답니다~~^^

앗~~~ 다 같은 고민을 하는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