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카페 나눔 이벤트1]어려운 청소년에 1+1 기부되는 산들산들 생리대 추천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핸드폰으로 포스팅하는데 뭐가 잘못된 건지..요즘 휴대폰 포스팅이 너무 어렵네요..ㅜㅠ 포스팅 제목만 작성하고 버튼을 잘못 눌렀는데 그냥 업로드 되었습니다.


얼마전 직장동료가 메모와 함께 생리대 한통을 써보라고 선물했습니다.

산들산들?

처음보는 브랜드라 새로 나온건가 했는데 중소기업 제품으로 예전에 발암 물질 포함되어 논란이 있었을 때 없는 제품 1위로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1개 사면 1개를 어려운 여자 청소년에게 기증까지 한다고 하니 이왕이면 좋은 일하는 좋은 회사 제품을 팔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엄마의 카페에서 공개적으로 추천해 봅니다.

사실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보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좋은 일에 동참한다 생각하면 구매할 만 한것 같아요.

그래서 큰 도움은 되지 못하겠지만 엄마의 카페 첫 나눔 행사를 제 마음대로 열어볼까 합니다.

산들산들 생리대 구매하시고 인증 포스팅 남기시는 분께는 엄마의 카페와 제 보팅파워를 모두 사용해 100% 보팅해 드리고 5스팀을 보상으로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엄마의 카페 오픈채팅방을 방문해 주신 분이 한분밖에 안 계서서 첫 행사는 카페 운영자 제 맘대로 진행하지만 다음번 행사부터는 꼭 함께 의견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엄마의 카페 회원 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참여가능하니 리스팀 부탁드려요~~^^

#구매 인증 포스팅 올리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찾아가서 보팅하고 5스팀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오홍~ 필요했는데 잘됐네요^^ 굿굿!

참여 감사해요~^^ 5스팀 보내드렸고, 보팅은 파워가 좀 더 차면 이따 저녁에 풀보팅해드리겠습니다~♡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저도 리스팀해둘게요~~

해피워킹맘님
저 구매완료하였어요.
요런 좋은 상품 구매는 바로바로 실행으로 ㅎㅎ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hive-199903/@bans/4g2x3h

대박~~반님은 출산한지 얼마 안되셔서 동참 못 하실 줄 알았는데 처음으로 동참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ㅜㅠ 감동~

참여 감사해요~^^ 5스팀 보내드렸습니다~~♡

저는 남자인지라... 인증 포스팅은 좀 어렵겠네요...
멋진 행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너무 좋은 행사네요~ 리스팀 고고~!

너무 좋은일하시네요~^^ 리스팀~!!

넘 좋은 이벤트인데요?
저도 조만간 구매해봐야겠네요~
리스팀 해갑니다^^

좋은 제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구입후 인증할께요~

좋은 이벤트네요^^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구매하고 내일 포스팅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3.82
ETH 3766.83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