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상♡ 2021.11.24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첫째 아이가 학교에서 예쁜 것들을 만들어 왔어요~*
한 개는 책갈피이고 한 개는 동생에게 줄 편지인데
마음이 가득 담긴 작품들이라 너무 사랑스럽더라고요♡



두 자매가 거의 싸우지 않은데 요즘들어 자주 싸우더니 그게 마음에 걸렸나봐요~




독서와 연계활동이었던 것 같은데
동생 생각이 많이 났다고 하네요^^♡


그래도 언니라고 마음이 더 깊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두 자매가 지금처럼 예쁘고 사랑스럽게
컸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너무 이쁜 자매입니다^^
하나하나 만든 작품들 너무 예쁘고 창의적이네요^^
특히 책갈피가 너무 예쁘네요^^💓💓

책갈피가 넘 예쁜데 손코팅지로 만든거라 금방 구겨지네요ㅠ

역시 가족 밖에 없네요 ㅎ
아~ 전 외동을 자랐는데 아들도 외동이라니 ㅠ

한명더 가즈아!~~!

노우우우우우우

한명 더 낳는 거 좋으네요~ㅎ
우진이도 좋아할거예요~

원래 이렇게 싸우고 그런거 맞죠?
우리집만 그런줄 알았는데..^^;;
그래도 언니가 배려심이 깊네요..
자꾸만 첫째한테 야단을 치게되는 엄마는 반성합니다..

진짜 안싸워서 동네에서도 사이좋은 자매로 유명했는데
요즘은 1분에 한번씩 싸워요ㅠ
근데 이렇게 싸우는게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7840.19
ETH 3560.14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