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상♡ 2021.12.1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날씨가 정~말 추워졌네요ㅠ
밖에 나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오늘은 너무 추워서 집에만 있고 싶은 날이었지만
아이들하고 피부과에 다녀왔어요

날이 춥고 건조한데다가
코로나로인해 손소독제 사용과 손을 자주 씻다보니 첫째 아이 손이 거칠어지고 갈라졌더라고요ㅠ



피부과에서 간단하게 치료받고 제로이드를 처방받아 왔어요


집에서 신경쓴다고 자기전에 비판텐도 발라주고
핸드크림도 가지고 다닐 수 있게 챙겨줬었는데
아이가 귀찮아서 안발랐었나봐요ㅠ

아이 손을 보니 너무 속상하네요...
이제부터라도 핸드크림을 잘 바르기로 약속은 했지만
저도 더 잘 챙겨야겠어요ㅠ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아이 손이 촉촉하니 너무 이쁘네요^^
저희는 입술이 터서 난리예요 ㅜㅜ
겨울이라서 저두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 겠어요ㅜㅜ

저도 참 아이 키우면서 은근히 놓치는 부분들이 많은지 어디가 긁혀있고 어디가 헐어있고;;
손은 매번 핸드크림 잘 발라야하는것 같아요.

첫째가 갈라졌군요 ㅜㅜ 알로에 듬뿍듬뿍 발라주면 금방 뽀송해질거에요^^

요즘 날씨 정말 장난아니예요..ㅠ
이프니님~ 혹시 잘 받으셨나욤?? 두근듀근!

겨울이라 건조해서 더 그런거죠?
근데 아이 손 너무너무 이쁘네요.

엇 나은이 신생아때 제로이드 실비받아서 써봤어요. ㅎㅎ 소아과 처방은 실비되더라고요~~ 건조한건 보습을 잘해줘야해요. 전 주부습진이 낫질않아 듀크레이 써보는 중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650.24
ETH 3776.5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