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상♡ 2021.12.10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둘째 아이가 종이접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집에서도 책이나 유튜브를 보고 수시로 종이접기를 하는 아이라서 안보내고 싶었지만,
'언니는 1학년때 보내주고 자기는 왜안보내주냐'는 말에 등록을 하게 되었어요;;;;;;;;

확실히 둘째라 그런지 보고 배우는게 많은 만큼 욕심도 있는 것 같아요;;;;;;

아이는 기대하는 마음으로 첫 수업을 갔는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이의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너무 예쁘다며 꼭 사진으로 남겨달라고 해서
찍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입체 만들기와 평면을 하면서
3급 자격증 연습한다고 하는데
의욕이 넘치는 아이라 그런지 첫 날부터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집에 오는길에 색종이 선물까지 받아와서
종이접기가 최고라고 하는데
지금의 의욕과 재미가 오랫동안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자격증이 있는지 몰랐네요
야무지게 접는 손놀림보니
바로 3급 합격할듯해요~^^

종이 접기 학원도 있네요.. ㅋㅋ
새로운 사실을 알았어요^^
앞으로 어떤 작품을 접어 올지 기대 됩니다^^

종이접기가 두뇌발달과 아이 정서에 그렇게 좋데여 ^^
정말 좋은 취미입니다ㅡ 🙏
실력도 짱인데요 👍👍

종이접기 아직도 많이하나봐요 ㅎㅎ
어릴적 종이학을 많이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ㅎ

아이들이 예술적인 감각뿐만 아니라 손재주가 많은 모양입니다~~

종이접기가 좋긴한데 학원까지 보내야하다니 ㅠ

종이접기 자격증도 있네요.
아이가 재밌게 뭔가를 열심히 하면 정말 뿌듯하죠.
자격증 응원할게요 ~

저희 둘째 정도는 되야쥬...

초등 저학년때는 색종아를 들고 학교에 갔다가 친구가 접어줬다고 모양이 만들어진 걸 가져옵니다
집에서는 형이나 엄마한테 원하는걸 말해주고 접어달라고 시켰었져...

직접 접으라고 하면 그걸 왜 자기가 해야하냐고....

이넘은 나중에 고급지게 살려나 봅니다
ㅎㅎㅎ

오 종이접기가 학원도 있고~ 시험도 있었군요. ㅎㅎㅎ 저도 나은이 얼마전에 아기상어 종이접기 해줬는데 🤭 재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439.87
ETH 3810.76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