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 2021.12.2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간식이 있습니다~!


바로 웨더스 캔디입니다^^;;;;;;;
이게 버터향이 나는 캐러멜인데 씹으면 캐러멜필링이 나오면서 최고의 단맛이 나거든요~ㅎ
요즘 살이 좀 찐 것 같아서 체중조절중이라
밀가루도 끊고 있는데 이건 도저히 못 끊겠어요^^;;;;;;;

아이들에게는 늘 건강한 밥상과 간식을 챙겨주려고 노력하는데 정작 저는 군것질을 좋아하고 특히 달달한 간식이 너무 좋으네요~ㅎㅎ


혹시 이웃님들께서도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완전 강추 입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안녕하세요 ifonly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보니깐 빠져들만 하네요 ㅎㅎ

흐미 요즘 우진이가 이런거 맛보고 밥을 잘 안먹으려 해요 ㅜ

스트레스 받을 때는 달달한게 땡기는데 그때 한번씩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겨울엔 달달함으로 추위를 이겨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439.87
ETH 3810.76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