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가족여행 중입니다

in #hoian6 years ago

지난주 이번주는 정말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네요^^;;
가족들과 다낭에 놀러왔어요~
LRG_DSC07496.jpeg
밤의 호이안 올드타운입니다.

이번 여행은 지난 여행(그 대마도...ㅠㅠ)과 다르게 순조롭고 평화롭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LRG_DSC07458.jpeg
LRG_DSC07459.jpeg
LRG_DSC07460.jpeg

어른들 입맛에 맞을까 고민했던 베트남 음식은 의외로 제대로 취향저격해서 폭풍 먹방을 벌이고 있어요.
(정말 많이 먹었는지 식당 주인이 지나치게 기뻐했;;;;;;)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돌아갈게요^^

Sort:  

가족들과 함께한 음식이라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저도 놀러갈게요~~

호이안 가즈아~ ㅎㅎㅎ
넘 부럽네요. 전 어제 먹은 3,900원 짜리 쌀국수로 만족할랍니다. ㅠㅠ

ㅎㅎ이제 돌아왔어요^^ 저도 한동안 동네에서 쌀국수를 사먹으며 다시 가고 싶어할듯요^^

저도 작년에 다낭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었어요 ㅎㅎ 즐겁게 여행하시고 돌아오세용 :)

가족여행으로 정말 좋더라구요^^ 가족 모두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쌀국수 먹고 싶다 ㅠ

우리 아빠가 쌀국수에 빠지셔서 1일 3쌀국수를 드셨지ㅎㅎㅎ 역근처에 베트남음식점 있는데 모시고 가봐야할까봐. 거기 맛있으면 담에 같이 가자~

입에 침고이네요 ^^ 맨 아래 있는거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맛나 보이는군요.

월남쌈에 마늘튀긴 걸 얹은 거였을 거예요^^;; 영어메뉴가 마땅치 않아 사진보고 시켰던 거라ㅎㅎ

베트남 음식이 우리 입에 잘 맞더라고요. 쌀국수 많이 드시고 오세요.

음식으로 하나도 고생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심지어 처음 시도해보는 아보카도 두리안 주스마저 맛있다며 먹고 돌아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