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HTML의 역사_History of Internet and HTML

in #html6 years ago

c-44.png
인터넷과 HTML의역사에 관한 짧은 글과 인포그래픽을 공유합니다. 인터넷과 HTML의 역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려다 일러스트레이터로 뚝딱뚝딱 인포그래픽을 그렸습니다. 제가 현장에 오래 지내서 그런가. 너무 명료하게 이해하고 있지만 그것을 설명하기가 만만치 않을 때가 많답니다. 그럴 때 수업을 위해 카드뉴스와 인포그래픽을 만들죠. 새로운 세대는 텍스트보다 비주얼 콘텐츠를 더 잘 이해하는 게 사실입니다.

Sort:  

예쁘고 간결한 인포그래픽이네요! 멋집니다

오! 요즘 자바스크립트랑 JSP를 배우고 있는데 관련글이라 잘 보고갑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깔끔합니다 최근 상황도 정리해 주시면 ^^

Congratulations @hobbits8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크하 멋지네요..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드셨다니...
저도 만약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운다면 저렇게 만들 수 있을까요?
파워포인트에 한계를 느끼는 순간이네요 ㅎㅎ

일러스트레이터는 인포그래픽을 위한 최고의 도구에요.

오... 깔끔하네요.

정리 잘하셨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obbits8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