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 어디까지 줄이는건지ㅋㅋ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출근길 영어공부 한동안 못했네요^^;; 슬슬 바쁜일이 줄어가니 곧 다시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D

나중엔 거기에 두고 간다고 하는거 아닌가싶네요.
ㅋㅋ

아마 나중되면 'ㅇ' 받고 'ㅇ' 답하고 끝나거나 전화 걸었다가 바로 끊어서 부재중 통화기록을 남기는 정도까지 가게될듯 하네요ㅋㅋㅋ

택배하시는분이 친구사이 같아 보입니다.
고생하시며 택배하시는 분이 있기에 좋은 물건을 쉽게 받아볼수 있지요.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께 감사할 따름이지요.

그러게요^^ 택배기사님들도 사람인데 말도 안되게 갑질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그래도 전 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더울땐 음료한잔 권하곤 하는데..앞으로 배송기사님들도 몸도 마음도 편하게 일하실 수 있게 됐으면 좋겠어요 :)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