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ybermiles 한국 설명회 & 인터뷰 정리

in #ico7 years ago

관심이 가는 ICO라서 전부터 자료나 이 회사에 대해서 좀 알아봤었네요. 한국에 와서 설명회도 있었군요... 꽤 괜찮은 회사라서 참여했는데 벌써 하드캡을 채우고 마무리되었네요 ㄷㄷㄷ

Sort:  

생각보다 빠르게 모금되었네요 ;;; 꼼수로.. 코빈후드 토큰을 갖고 있으면 일정 비율만큼 사이버마일즈 토큰을 지급해줍니다. 10~20대 1 정도였던것 같네요.

https://cobinhood.com/cob2cmt/?utm_source=medium&utm_medium=post&utm_campaign=cybermiles

위링크는 COB의 보유에 따른 CMT를 받을 수량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Make sure to have an active account on the COBINHOOD exchange before 5 January 2018 00:00 UTC+0.

이 시간까지 보유하면 주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S : 0%수수료, 10배마진... 기대되는 거래소군요. 이제 알았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PS : 이리저리 찾다가 유투브 영상도 봤는데 보니깐 @bsstudent23 님 이시네요 ㅎㅎ 좋은 자료 잘 부탁드립니다 ^^

오늘 폭등한 상태여서 음 좀 빠지면 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하핳....그냥 인터넷글 구글번역기로 돌려서 보는정도라.. 아무튼 관심 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6.32
ETH 3740.8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