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nmgngmn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팅이 쭉쭉 오른다했더니..! 감사합니다

저 궁금한게 있습니다!!
정말 디스하는게 아니라 궁금해서요 ㅠㅠ
연예인 관련 글을 쓰려고 연예인 사진을 스팀잇에 쓰려고 하는데
이거 저작권이나 초상권?등에 걸리지 않나요?

스팀잇은 수익을 받을 수 있는 sns다보니 ....
상업적 이용이라든지 기타 이유로 걸릴거 같아서 ㅠㅠㅠ

아이유 사진에 대한 초상권은 어떻게 하신건가요?

잘 읽었습니다. 스팀잇 이제 시작하면서 공부 중인데 좋은 글에 덩달아 도움되네요..^^

저도 이제 막 공부시작한 참입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여기서 이 글을 보니 더 좋네요ㅋㅋ 기자님 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리고, 보팅 추천도 했는데 괜찮으신가요?
https://steemit.com/kr/@smartcome/eunstar#@subijung01/re-smartcome-eunstar-20180111t045222096z

오 이런 곳도 있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

재밌는 비유와 설명에 감탄합니다ㅎㅎ

아이유!!

잘 읽었습니다. 그리고 태그는 kr 을 앞에 붙여주세요 ㅎㅎ 그래야 한국인 사용자들이 읽습니다 ㅎ@홍보해

스팀잇 하나하나 배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연예인으로 비유하니 확 와닿네요. 재밌는 글 잘 읽었습니다~ 아이유가 맴도네요 ㅋㅋㅋ :) 윗 댓글을 보니.. 기자분이신가봐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돈버는 얘기에 아이유까지 엮어쓰니 저도 재밌네요..

순간 피드 잘못 읽고 아이유가 가상화폐 투자한다는 것으로
잘못 이해했습니다.ㅎㅎ
이제 하나의 브랜드가 되서 이 것을 가치로 따지면
가치는 무궁무진하나 현재는 거품이 끼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에 언제 급락할지 모르는 일이네요. 개미 입장에서는 소액 투자로 분위기 잘 파악하고 투자하면 될 것 같네요. ^_^

가격과 기술의 향방이 달라서 고민할게 많은 것 같습니다. 옥석가리기가 시작되면 머리 아플것 같네요 ㅎㅎ

2018년도에 어느정도 코인의 옥석이 가려지는 시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빠르게 큰 만큼 옥석가리기도 금세 시작될 것 같습니다.

싑고 좋은 글이네요. 반가워서 팔로+보팅+리스팀 합니다!

보팅, 팔로우, 리스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