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을 시작하는 새내기 입니다.

동물관련 이슈와 생활팁들을 공유해보려합니다.
ex)24시간 동물병원, 환전 싸게하는법

종종 숨겨진 맛집도 찾아서 공유하겠습니다!! (광고가 아닌 내돈주고 직접사먹은곳만!!)
ex)맛평가 사진 위치 가격 분위기

사진은 6살된 저희집 막내 요크셔입니다 :)
image.jpg

Sort:  

Congratulations @dailyiss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Welcome dailyissue!
eSteem is the application that improves your experience here. We have Mobile application for Android and iOS users. We also have developed Surfer Desktop application that helps you to gain new followers and stay connected with your friends, unique features - notifications, bookmarks, favorites, drafts, and more.
We reward our users with encouragement upvotes as well as monthly giveaways rewarding Spotlight top users and active Discord users.
Learn more: https://esteem.app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8eHupPq

Thank you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글에 태그를 정석으로 달아주셨네요 ㅎㅎ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
스팀잇 하시면서 도움될만한 알짜배기 정보 링크 달아드리고 갑니다. 담에 또 봐요~

안녕하세요~가이드북 읽어보니까 태그를 저렇게 하라고 써있더라구요 ㅎ
알려주신 링크도 감사드려요! 잘읽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원스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엇!!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래글도 관심있으시면 봐보세요~
집컴퓨터로도 채굴가능한 코인?!

감사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공부해서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팁 감사합니다 정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위에 원스님께서 이미 링크 소개해드려서 저는 인사만 남기고 갑니다!!ㅎㅎㅎ
미리 공부하고 오신 티가 팍팍 나게 태그 잘다셨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셨던데 자주 들리겠습니다 헤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아하 테이스팀은 지나가다 종종 보았는데 그 외에도 많이 있네요
열심히 배워서 정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