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반가워요~ 새로가입한 geenie입니다!

in #introducemyself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지니라고 합니다^ㅇ^

<<steemit에 어떻게 가입하게 되었나요?>>

요즘 가상화폐라는게 유행하고 있다는 걸 한 귀로 듣고 흘렸었는데,
아는언니가 스티밋을 추천해 주셔서 이렇게 가입하게 되었어요!

<<자기소개>>
KakaoTalk_20171226_221400633.jpg

일상속 재미난 일도 여러분들과 공유하구요,
제가 여행가는 걸 좋아해서, 주로 여행 갔다왔던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여행하면 빠질수 없죠! 맛집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짝짝짝)

아직 처음이라 잘 몰라서, 많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

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Happy New Year!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5일차에 접어든 뉴비입니다. 아직까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조금씩 같이 알아가요 :)
앞으로 자주자주 봐요 ~~

환영합니다~
사진이 아주 상큼하시네요 ㅎㅎㅎ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할께요~
/ 팔로잉, 보팅 하고갑니다^^

상큼하다니 감사해요ㅎㅎ 앞으로 열심히 올려볼게요!

가입 축하드려요~ 스티밋은 사랑입니다^^

네 감사해요~ 이제부터 많이 알아가려구요ㅎㅎ

반가워요~

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네 반가워요!!ㅎㄹ

반갑습니다^^
처음에는 스팀잇이 낯설텐데요
저는 이 글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8-11-update
환영합니다~^^

와 정말 도움 많이되었습니다!! 진짜 정말 감사합니다~

지니님 제 글에 먼저 와주셔서 감사하고 또 반갑습니다

여행과, 맛집이라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컨텐츠네요

지니님의 여행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여행간것들을 올릴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2주차입니다!!

네 반가워요! 우리 열심히 해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