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스팀잇 뉴비입니당

in #introducemyself6 years ago


( 부산 동래 - 공간리필 )

안녕하세요 ! 친구 추천으로 스팀잇 시작하게 됐어요 ㅎㅎ
일주일도 안된 뉴비랍니당 ٩(✿ ❛‿❛)۶

저는 아직은 맛집, 카페 리뷰와 책과 관련된 내용들로 글을 쓸 생각중이에요.
아직 많이 낯설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갈려구용,,^_^

o9zzii의 steemit 시작 !!

Sort:  

Welcome, o9zzii! Wish you make many new friends here in this awesome community :) Have Fun

Yes !! Thank you for welcoming me (灬╹ω╹灬) Have a wonderful day ~~~~~

당신은 대단히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_^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응원합니다.ㅎㅎ

꺄 울곰님 ㅎㅎ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
◡( ๑❛ᴗ❛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저도 어제 시작한 뉴비에요ㅋ

사진 느낌있네요~~

맛있는 집 많이 소개시켜주세요~!

반가워요 ! 같이 시작해요 뉴비뉴비😊
감사합니다 ~ 추천많이해드릴게요!!ㅎㅎ

반가워요 :)

넹! 반가워요 ( ்▿்)

환영합니다~~ 좋은카페 많이 소개 시켜주시길 바라며 팔로우할께요!

반갑습니당ㅎㅎ 열심히 추천해볼게요 ~~~~ 기대해주세욤 ! ( ̳• ·̫ •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오.. 신기하네요.. !!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에요 ㅎㅎ 같이 열심히 활동해봐요 !

네 !! ㅎㅎㅎ 반가워요 (੭•.• )੭⁾⁾ 열시미해요우리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넹 반가워요 ~~~ ! 자주봬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ㅎ링크 보내주신 화 보고왔는데 과학이랑은 담 쌓고 지내던 저도 편하게 보게되네요 ~ 감사합니당 !

안녕하세요 ㅋ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