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ntroduceyourself]

저도 방금 가입했는데 반갑습니다. idongkr님^^

공학 분야라는게 상당히 어려워보이는데

쉽게 풀어서 얘기해주시나요? ㅎㅎ^^;

금융에 특히 관심이 많았는데 이걸 수학적, 통계학적으로 접근하신다는게 관심이 많이 갑니다^^

참고로 저는 자기계발에 대한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이에요^^

소주제로는 인간관계,대화법,처세,시간관리,돈버는법,돈관리,성공방법 등에 대한 얘기를 할것 같아요^^

혹시나 관심 있는 분야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놀러오세요~

저도 방금 10분전에 가입이 승인 나서 첫 글을 써봤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할께요^^ 첫 팔로우네요 ㅎㅎ

Sort:  

반갑습니다 @anthonychoi 님!
아직 사이트가 적응이 안되서 서툰 점 많지만, 서로 많은 교류 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함께 성장해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6886.68
ETH 3522.00
USDT 1.00
SBD 3.18